beveragecompany

왜 유두를 그냥 아끼지 못하는가!

끊임없이 짜증스럽게 가려운 젖꼭지가 아팠던 적이 있는가? 아니, 제발 그 젖꼭지를 잘라낼 가위를 가질 생각은 하지 마! 우화적으로, 만약 당신이 정말로 이것을 하고 싶다고 느낀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당신은 아마 유두가 질퍽질퍽해질지도 모른다.

보통 피부 가려움증의 주범은 벌레 물림이다. 모기에 물린 상처는 보통 오래 지속되지 않고 칼라민 성인용품점 로션으로 쉽게 치료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곤충 조각으로 하는 것처럼 당신의 유두를 천진하게 치료했다면, 당신은 어떠한 결과도 얻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 휙(풍기)하면 몇 주 동안 지속되기 때문에 상당히 고집이 세고, 치료하지 않으면 1년 동안 갈 수도 있다.

피부의 곰팡이 감염은 약의 리플릿에서 알 수 있듯이 국소적인 크림 위에 자유롭게 바르면 치유될 수 있다. 올바른 크림을 지속적으로 종교적으로 사용한다면 곰팡이가 피부에서 계속 자랄 수 있는 방법은 없다.

젖꼭지의 경우 젖을 짜면 젖꼭지가 촉촉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젖을 짜는 산모들은 젖꼭지가 생기기 쉽고, 그 눅눅함이 곰팡이의 성장을 유발한다. 이것은 또한 엄마가 사용하는 약물치료와 함께 진행되는데, 이것은 신체가 누룩의 과다한 증식과 싸우는 것을 약화시킬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