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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메가3 지방으로 가는 스키니

이쯤 되면, 지난 주에 TV, 컴퓨터, 신문 구독료를 산 것이 아니라면, 여러분은 아마 오메가 3 지방산에 대해 이미 들었을 것입니다.영양학자들은 그것에 대해 극찬하고 요리사들은 매 끼니마다 그것들을 포함시키려 한다.심지어 식품 회사들도 그 행동에 동참하고 있다. (최근에 당신의 가게 진열대에 계란, 기름, 유제품과 같은 오메가3가 풍부한 제품들을 주목했다.)

하지만 아주 소수의 사람들만이 알고 있는 것은 왜 오메가3 지방이 여러분에게 좋은가 하는 것입니다.이 신기한 지방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우리가 그것을 더 많이 슬롯사이트 먹어야 한다는 것을 거의 넘어서지 않는다.이것은 선택하기에 가장 좋은 코스가 아니다.왜 먹는지를 정확히 알 때까지 식단에 뭔가를 너무 많이 넣으면 안 된다.오메가3는 하나의 지방산이 아니라 여러 지방산의 명칭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건강에 아주 좋지만 건강한 양의 오메가6로 균형을 맞춰야 한다는 건가요?이 지방의 마른 부분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우선, 오메가-3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인 알파-레놀렌산(ALA), 에이코사펜타엔산(EPA), 도코사헥사엔산(DHA)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이 세 가지 산은 모두 다불포화 지방이고 필수 지방산으로 간주됩니다. 즉, 우리가 필요로 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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